top of page
FAQ
-
핏토는 어떤 앱인가요?[안녕하세요, 핏토입니다] Fitor, Your Fitness Mentor 바쁜 현대인들의 헬시 플레져를 돕고 다양한 Wellness Life에 맞는 ‘일대일 실시간 웰니스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핏토는- 📌 VOD가 아닌 일대일 실시간 개인 맞춤 서비스 📌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가성비 맞춤 프로그램 제공 📌 언제 어디서든 이용가능한 앱 서비스 📌 전문성과 서비스 마인드를 모두 갖춘 최고 수준의 강사진 📌 작은 성취감과 운동 습관 형성을 만들수 있는 편리하고 쉬운 UX/UI 📌 회원님들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와 리뷰 4.9/5.0(만점)
-
수업을 위한 준비물은 무엇이죠? 운동 도구도 준비해야 하나요?[수업 전, Check] -수업 전 확인- 📌네트워크 체크하기 📌블루투스 이어폰 배터리 및 페어링 확인하기 📌 휴대폰/태블릿 앱 모두 닫기 -> 재실행하기 (폰 메모리 최적화 과정) 📌수업 중 네트워크 문제, 버그 발생시에도 동일하게 재실행을 하면 안정적으로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태블릿 중복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경우 버그가 발생됩니다. 하나의 장비에서만 꼭 서비스 이용해 주세요.
-
운동 프로그램 검색, 상담, 결제하기[운동 프로그램 검색, 상담, 결제하기] 나에게 맞는 강사님을 찾으셨나요? 그리고 강사님을 통해 프로그램 설명을 전달 받으셨으면 지금부터 프로그램 구매하는 방법과 수업 예약하는 방법 모두 확인해 보세요.
-
수업 예약을 어떻게 해야하나요?[운동 프로그램 예약하기] -수업을 예약하는 2가지 방법- 📌 첫번째 방법 1.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을 선택해 주세요. 2. 프로그램 선택을 하면 내가 구매한 운동 프로그램 리스트가 나와요. 3. 수업을 희망하는 프로그램 선택 - 수업정보 - 예약하기 4.날짜, 시간, 수업료등을 순서대로 입력후 예약하기 ->강사님 스케줄이 비어있는 시간만 가능합니다. 📌 두번째 방법 1. 강사님 프로필 선택 - 예약 선택하기 2. 프로그램 수업 선택하기 3. 수업을 희망하는 프로그램 선택 - 수업정보 - 예약하기 4. 날짜, 시간, 수업료등을 순서대로 입력후 예약하기 ->강사님 스케줄이 비어있는 시간만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예약 수업 신청 후 강사가 수락을 하면 예약 확정이 됩니다. * 예약 변경/취소 규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pf.kakao.com/_RUfHb/97854865
-
작은 휴대폰 화면 보면서 수업이 가능할까요? 어떤 환경에서 수업해야 하죠?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강사님은 수강생의 동작을 지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관찰이 가능합니다. 수강생도 강사님의 시범 동작을 보시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접속환경하에서 미러링을 통해 TV나 다른 대형 화면의 모니터로도 수업이 가능합니다. 음성은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가급적 블루투스 이어폰을 권장합니다. 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에서는 언제든지 수업이 가능합니다.
-
아이패드나 태블릿 사용이 가능한가요?[아이패드 수업 전 세팅하기] 아이패드로 핏토 서비스 이용을 하시게 되면 화면이 커서 수업에 집중도 잘되고 너무 좋아요! 아이패드 수업하시기 전에 꼭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세팅해 주세요. - 아이패드 설정- 📌 아이패드를 세로로 놓은 상태에서 '자동 회전 잠금' 설정하기(가로로 셋팅하지 않기) 📌 아이패드 위아래 확인하기(위 상태에서 사용) 📌 '마이페이지 - 수업 영상 테스트' 가로모드가 잘 작동되는지 확인 후 수업 입장하기 📌 수업 전 하나의 휴대폰/태블릿 중 하나의 디바이스는 꼭 로그아웃 해주세요! (수업 중 아이패드와 휴대폰을 동시에 사용할 시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이제 모든 설정이 끝나셨다면 지금 바로 핏토 시작해 보세요!
-
내게 맞는 선생님 또는 운동수업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초기 화면에 운동 종류(필라테스, 요가, PT 등)와 운동 목적(다이어트, 자세교정, 명상 등)별로 운동프로그램과 강사를 검색/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운동목적에 맞는 프로그램과 강사를 검색해 찾으신 후 추가 문의가 있으시면 대화/예약하기 창에서 강사님께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도구가 없는데 운동효과가 있나요?저희 앱에 가장 많이 등록되어 있는 프로그램 종목은 필라테스이며 그 다음 요가, PT 순입니다. 당초 필라테스는 그 기원이, 좁은 공간에서 맨몸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으로 매트만 있으면 충분한 운동 효과를 보실 수 있고, PT 역시 전문가가 아니라면 맨몸 운동만으로 충분한 효과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덤벨 등의 간단한 도구가 있으시다면 이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효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
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핏토 카카오톡 비즈니스 계정 또는 이메일로 고객님의 닉네임과 결제하신 날짜 등 결제정보와 함께 환불 요청해주시면 신용카드 결제 취소 조치를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다만 약관에 따라 결제 후 7일 이내는 전액 결제 취소 환불되지만 7일이 경과된 경우 환불 수수료 10%를 공제한 90%의 잔액만 결제 취소되고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취소 처리는 신청 후 신용카드사에 따라 3~7영업일이 소요됩니다.
-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프로모션 혜택 등으로 포인트를 부여받으셨을 경우 포인트는 “캐시”와 동일하게 수업 예약 결제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포인트는 부여일로부터 30일이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수업 중간에 잠깐식 화면 끊김이 반복되거나 목소리가 자주 끊겨 들려 수업 진행이 어려워요.a. 네트워크 접속 불안정에 따른 문제일 수 있으므로 인터넷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b. 핏토앱 버전을 확인하시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c. 화면에서 음소거 기능이 적용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실수로 화면의 음소거 기능을 터치하게 되면 목소리가 차단됩니다. d. 스피커 모드일 경우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 주세요. 스피커 모드일 경우 휴대폰과의 거리가 멀어질 경우 목소리 전달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 문제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화면 상단의 “나가기-수업 재접속”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f. 그래도 수업 진행이 어려우시면 강사께서 강제 종료하고, 초기 화면의 “지금 수업”으로 수업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강사가 강제 종료하면 고객 회원께는 당초 수업료가 환불되고, 고객 회원께서 “지금 수업”을 시작하시면 “지금 수업”에 대한 수업료가 새로 결제됩니다.
-
수업 중간에 연결이 종료됐어요, 어떻게 해야하죠?카카오톡 핏토 비즈니스 계정 또는 이메일로 고객님의 닉네임과 강사님, 그리고 수업을 진행하신 시간 정보와 경험하신 문제점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을 서버에서 분석해, 수업이 진행되지 않은 시간에 대한 수업료는 캐시로 재예치해 드립니다. 또 문제의 원인을 분석해 앱의 문제로 확인될 경우 문제가 된 수업 기준 1회 수업료를 보상으로 추가 충전해 드리고, 강사님의 연결 문제인지 또는 수강생의 연결 문제인지를 분석해 당사자분들께 피드백 및 재발방지를 위한 필요 조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
TV나 PC로도 접속해서 수업이 가능한가요?핏토는 앱 기반의 운동 플랫폼으로, 현재는 모바일 휴대폰, 탭(갤럭시탭, 아이패드)을 권장합니다. TV나 PC는 화면 미러링만 가능하고, 미러링 상태에서는 고객님과 강사님간 음성전달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채널 핏토로 문의해 주세요.서비스 이용 및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카카오톡 핏토로 연락주세요. 채팅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5시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