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AQ
-
✨ 핏토는 어떤 앱인가요?[안녕하세요, 1:1 라이브 홈트 핏토입니다] VOD가 아닌 전문강사님들과의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통해 최적의 개인 맞춤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핏토에서 특별한 건강함을 지금 바로 경험해 보세요! [핏토는] 📌 VOD가 아닌 1:1 실시간 개인맞춤운동 서비스 📌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가성비 맞춤 프로그램 제공 📌 언제 어디서든 이용가능한 앱 서비스 📌 전문성과 서비스 마인드를 모두 갖춘 최고 수준의 강사진 📌 작은 성취감과 운동 습관 형성을 만들수 있는 편리하고 쉬운 UX/UI 📌 회원님들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와 리뷰 4.9/5.0(만점) 지금 앱을 다운로드 받고 핏토에서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보세요! [앱 다운로드] Play Store(AOS)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emomlab.fitor&hl=ko App Store(IOS) : https://apps.apple.com/kr/app/핏토-fitor/id1589196872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itor.official [고객문의] 대표번호: 1666-4754 카카오톡 1:1 채팅 문의 : http://pf.kakao.com/_RUfHb/chat
-
✨ 스포츠바우처로 핏토 서비스 이용 가능할까요?네! 스포츠바우처는 2가지로써 스포츠강좌이용권, 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입니다. 청소년, 장애인분들께서 해당 대상이시면 아래 절차대로 진행해 주시면 편리하게 핏토 앱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스포츠강좌이용권] 1. 서비스 이용 방법 http://pf.kakao.com/_RUfHb/106312030 [스포츠강좌이용권] 2. 프로그램 구매 http://pf.kakao.com/_RUfHb/106461989 [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 1. 서비스 이용 방법 http://pf.kakao.com/_RUfHb/107157270 [장애스포츠강좌이용권] 2. 프로그램 구매 http://pf.kakao.com/_RUfHb/107157304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문의센터] 카카오톡 핏토 : http://pf.kakao.com/_RUfHb/chat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5시(주말, 공휴일 휴무)
-
✨ 기업복지서비스 도입문의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기업복지서비스는 계약된 기업 임직원분들께 1:1 개인맞춤운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매월 계약된 금액을 핏토앱을 통해 제공하고 임직원분들의 사용한만큼의 수업료만 회사로 청구하는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현재 6개 고객사 임직원분들이 서비스를 이용중이며 핏토 서비스에 너무나 만족하고 계십니다. 대표님 or 총무/경영지원/인사 담당자분들도 건강한 조직문화와 임직원분들의 활력에 도움이 되어 기업 생산성 향상의 시너지를 몸소 느끼고 계신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 1666-4754 : contact@naemomlab.com [기업 복지 B2B 서비스] http://pf.kakao.com/_RUfHb/107118925
-
✨ 수업 전, 준비해야할 일들이 있을까요?[수업 전, Check] 📌네트워크 체크하기 📌블루투스 이어폰 배터리 및 페어링 확인하기 📌 휴대폰/태블릿 앱 모두 닫기 -> 재실행하기 (폰 메모리 최적화 과정) 📌수업 중 네트워크 문제, 버그 발생시에도 동일하게 재실행을 하면 안정적으로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태블릿 중복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경우 버그가 발생됩니다. 하나의 장비에서만 꼭 서비스 이용해 주세요.
-
✨ 운동 프로그램 검색, 상담, 결제하기[운동 프로그램 검색, 상담, 결제하기] 나에게 맞는 강사님을 찾으셨나요? 그리고 강사님을 통해 프로그램 설명을 전달 받으셨으면 지금부터 프로그램 구매하는 방법과 수업 예약하는 방법 모두 확인해 보세요. http://pf.kakao.com/_RUfHb/100013184
-
✨ 수업 예약을 어떻게 해야하나요?[운동 프로그램 예약하기] -수업을 예약하는 2가지 방법- 📌 첫번째 방법 1.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을 선택해 주세요. 2. 프로그램 선택을 하면 내가 구매한 운동 프로그램 리스트가 나와요. 3. 수업을 희망하는 프로그램 선택 - 수업정보 - 예약하기 4.날짜, 시간, 수업료등을 순서대로 입력후 예약하기 ->강사님 스케줄이 비어있는 시간만 가능합니다. 📌 두번째 방법 1. 강사님 프로필 선택 - 예약 선택하기 2. 프로그램 수업 선택하기 3. 수업을 희망하는 프로그램 선택 - 수업정보 - 예약하기 4. 날짜, 시간, 수업료등을 순서대로 입력후 예약하기 ->강사님 스케줄이 비어있는 시간만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예약 수업 신청 후 강사가 수락을 하면 예약 확정이 됩니다. * 예약 변경/취소 규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pf.kakao.com/_RUfHb/97854865
-
✨ 휴대폰으로 수업이 가능할까요?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회원님의 동작을 디테일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수업 화면에서 작은 화면을 터치해 주시면 확대하는 기능을 개발하여 편리하게 수업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라이브 홈트 특성상 세밀한 운동 동작까지 모두 강사님이 확인해 주시어 정말 운동효과를 제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
✨ 아이패드나 태블릿 사용이 가능한가요?[아이패드 수업 전 세팅하기] 아이패드로 핏토 서비스 이용을 하시게 되면 화면이 커서 수업에 집중도 잘되고 너무 좋아요! 아이패드 수업하시기 전에 꼭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세팅해 주세요. - 아이패드 설정- 📌 아이패드를 세로로 놓은 상태에서 '자동 회전 잠금' 설정하기(가로로 셋팅하지 않기) 📌 아이패드 위아래 확인하기(위 상태에서 사용) 📌 '마이페이지 - 수업 영상 테스트' 가로모드가 잘 작동되는지 확인 후 수업 입장하기 📌 수업 전 하나의 휴대폰/태블릿 중 하나의 디바이스는 꼭 로그아웃 해주세요! (수업 중 아이패드와 휴대폰을 동시에 사용할 시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이제 모든 설정이 끝나셨다면 지금 바로 핏토 시작해 보세요!
-
✨ 내게 맞는 강사님 또는 운동 프로그램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직작인병 깨부수기, 마음 챙김, 스트레칭 특화 운동 프로그램, 체형교정, 탄탄 바디라인 만들기, 임산부/청소년 프로그램, 운동습관형성 프로그램, 붓기관린 & 숙면을 위한 프로그램 등 여러분들이 필요한 운동 프로그램 150여가지가 있습니다. 강사님과 상담하기를 통해 상담하시고 지금 바로 원하시는 수업에 참여해 보세요! 여러분들의 건강한 일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 도구가 없는데 운동효과가 있나요?핏토 앱에 가장 많이 등록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필라테스 , 요가, PT 순입니다. 당초 필라테스는 그 기원이, 좁은 공간에서 맨몸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입니다. 매트만 있으면 충분한 운동 효과를 보실 수 있고, PT 역시 전문가가 아니라면 맨몸 운동만으로 충분한 효과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가지고 계신 소도구(덤벨, 밴드, 폼롤러 등)가 있으시면 강사님께 안내 후 이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효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
✨ 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핏토 카카오톡 비즈니스 계정 또는 이메일로 고객님의 닉네임과 결제하신 날짜 등 결제정보와 함께 환불 요청해주시면 신용카드 결제 취소 조치를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다만 약관에 따라 결제 후 7일 이내는 전액 결제 취소 환불되지만 7일이 경과된 경우 환불 수수료 10%를 공제한 90%의 잔액만 결제 취소되고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취소 처리는 신청 후 신용카드사에 따라 3~7영업일이 소요됩니다. [고객문의센터] 카카오톡 핏토 : http://pf.kakao.com/_RUfHb/chat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5시(주말, 공휴일 휴무)
-
✨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프로모션 혜택 등으로 포인트를 부여받으셨을 경우 포인트는 “캐시”와 동일하게 수업 예약 결제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포인트는 부여일로부터 30일이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 수업 중간에 잠깐식 화면 끊김이 반복되거나 목소리가 자주 끊겨 들려 수업 진행이 어려워요.수업 입장전에 네트워크 체크에 따라 3단계로 안내하고 있습니다(매우좋음 / 좋음 / 나쁨) 매우좋음/좋음의 경우에는 정상적인 수업이 진행됩니다. 다만, 나쁨의 경우에는 네트워크 컨디션이 좋지 않아 수업 시 화면이나 음성이 끊킴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컨디션이 나쁨일 경우에는 "wifi -> LTE 또는 LTE->wifi"로 변경해 주시어 체크 후 수업 입장하시면 됩니다. 아래 케이스에서도 오류가 발생시에는 앱 종료-재접속 하시어 수업 진행 요청드립니다. a. 네트워크 변경 후 체크하기 b. 앱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c. 음소거 기능 여부 확인(앱 수업화면) d.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확인 e. 문제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앱종료-재접속하기 f. 그래도 수업 진행이 어려우시면 강사님께 요청하여 5분 이내에 강제 종료시에는 환불됩니다. 그리고 지금 수업 또는 예약수업을 다시 신청해 주세요. http://pf.kakao.com/_RUfHb/102895165
-
✨ 수업 중간에 연결이 종료됐어요, 어떻게 해야하죠?카카오톡 핏토 비즈니스 계정 또는 이메일로 고객님의 닉네임과 강사님, 그리고 수업을 진행하신 시간 정보와 경험하신 문제점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을 서버에서 분석해, 수업이 진행되지 않은 시간에 대한 수업료는 캐시로 재예치해 드립니다. 또 문제의 원인을 분석해 앱의 문제로 확인될 경우 문제가 된 수업 기준 1회 수업료를 보상으로 추가 충전해 드리고, 강사님의 연결 문제인지 또는 수강생의 연결 문제인지를 분석해 당사자분들께 피드백 및 재발방지를 위한 필요 조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문의센터] 카카오톡 핏토 : http://pf.kakao.com/_RUfHb/chat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5시(주말, 공휴일 휴무)
-
✨ TV나 PC로도 접속해서 수업이 가능한가요?핏토는 앱 기반의 운동 플랫폼으로, 현재는 모바일 휴대폰, 탭(갤럭시탭, 아이패드)을 권장합니다. TV나 PC는 화면 미러링만 가능합니다만 세로화면에서만 수업이 진행 가능한 점을 참고해 주세요(가로모드 X) 미러링 상태에서는 고객님과 강사님간 음성전달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러링 특성상 폰에서 음성과 화면을 송출하고 말그대로 TV는 연결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채널 핏토로 문의해 주세요.서비스 이용 및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카카오톡 핏토로 연락주세요. [고객문의센터] 카카오톡 핏토 : http://pf.kakao.com/_RUfHb/chat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5시(주말, 공휴일 휴무)
bottom of page